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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마른 옻나무 껍질(乾漆皮)을 복용할 때의 주의사항
8. 마른 옻나무 껍질(乾漆皮)을 복용할 때의 주의사항
건칠피를 복용할 때에 피(血)주사를 맞으면 5시간 이내에 절명하니 특히 주의하라.
상처에 피가 나올때나 옻약이나 농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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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385 | 17년 전 |
6759 |
7. 주사의 유래 및 벌침에 의한 신경통 관절염 등의 치료
7. 주사의 유래 및 벌침에 의한 신경통 관절염 등의 치료
주사법은 자연에서부터 시작되었다.
물고기도 독침주사기가 있고 곤충도 독주사가 있고 벌도 신비한 약주사기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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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3,331 | 17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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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화침법(火鍼法)
6. 화침법(火鍼法)
모든 독종(毒腫)과 암종(癌腫)에는 화침법이 신효하다.
아무리 독종과 암종이라도 1초만에 낫는데 화침은 고열로 독성을 처리하는 법으로서 약한 화독(火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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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3,654 | 17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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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신침법(神鍼法)
5. 신침법(神鍼法)
남 녀를 막론하고 10세부터 침 공부를 시작하여 10년간을 전심치지(專心致志)하면 신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침 술을 터득할 수 있다.
침을 처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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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3,367 | 17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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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뜸의 효능
4. 뜸의 효능
구전 불패(久專不敗)하며, 백절 불굴(百折不屈)하는 양기 회복법과 반로 환소법(反老還少法) 및 불로 장생법,
그리고 난치병과 불치병을 고치는 뜸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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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5,986 | 17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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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영 가운데 사는 사람(靈中之人)
3. 영 가운데 사는 사람(靈中之人)
영(靈) 가운데에서 사는 사람은 신(神)의 가호(加護)가 있으면 살고, 없으면 죽는다.
사람은 죽으나 사나 영중 세계(靈中世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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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799 | 17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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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나의 고행(苦行)은 오직 공해독(公害毒)과 괴질(怪疾)의 예방을 위한 것
2. 나의 고행(苦行)은 오직 공해독(公害毒)과 괴질(怪疾)의 예방을 위한 것
나의 고행(苦行)은 오직 공해독(公害毒)과 괴질(怪疾)의 예방을 위해서다.
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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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3,466 | 17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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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부 의료잡론(醫療雜論) ☞ -82-1. 구세주(救世主)의 인술(仁術)
제 2부 의료잡론(醫療雜論)
1. 구세주(救世主)의 인술(仁術)
사람의 생명을 구제하는 구세주의 활인(活人)하는 인술은 자연의 무한한 힘을 이용, 사람의 원기(元氣)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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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3,448 | 17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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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성(性) 명(命) 운(運)을 논(論)함
26. 성(性) 명(命) 운(運)을 논(論)함
성은 이치(理致)니 천지의 이치요,
생명의 성(性)은 이치(理致)니 자연의 이치이다.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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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3,651 | 17년 전 |
6752 |
25. 피(血)속에는 통증(痛症)의 근원이 없음(血中痛症之源)
25. 피(血)속에는 통증(痛症)의 근원이 없음(血中痛症之源)
피가운데는 통증을 느낄수 있는 근원이 없고 기(氣)에는 통증을 느끼는 근원이 있으니 피의 근원인물이다.
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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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059 | 17년 전 |
6751 |
24. 인간의 통증(痛症)에 대하여
24. 인간의 통증(痛症)에 대하여
인간의 만가지 병의 통증은 물과 불이 서로 조화를 이루지 못하여 차고 더운 것이 고르지 못하니 자연히 정기(精氣)가 통하지 못하기 때문에 생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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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163 | 17년 전 |
6749 |
23. 사상론(四象論)
23. 사상론(四象論)
진소양(眞少陽)은 진성(眞性) O형이니, 비장(脾臟)은 크고, 신장(腎臟)은 작다고 하는 것은 크게 불가하다.
비장은 중앙 간색(間色...오행론에서 황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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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900 | 17년 전 |
6748 |
22. 음양론(陰陽論)
22. 음양론(陰陽論)
성(性), 정(精), 혼(魂), 백(魄)은 음(陰)이니 음기(陰氣)라하고,
영(靈), 신(神), 기(氣)는 양(陽)이니 양기(陽氣)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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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3,308 | 17년 전 |
6747 |
21. 정기론(精氣論)
21. 정기론(精氣論)
대기(大氣)를 색소(色素)의 바다라 하고,
영공(靈空)을 영소(靈素)의 바다라 하니,
공중(空中)은 큰 바다와 같고 온갖 신(神)은 큰 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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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011 | 17년 전 |
6746 |
20. 호흡법을 하면
20. 호흡법을 하면
호흡법은 숨을 고르게(調息) 하여 원기와 피를 고르게하는 방법(調氣法)이다.
원기와 피가 고르게 되면 정신이 고르고 정신이 고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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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639 | 17년 전 |
6745 |
19. 정신이 통일되면
19. 정신이 통일되면
만일 정신이 통일되면 육신은 신기(神器)가 되고 모공은 영로(靈路)가 되고 경락(經絡)은 전류의 선(電流之線)이 된다.
단전(丹田)은 도태(陶胎)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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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3,376 | 17년 전 |
6744 |
18. 잉어가 천년후에 신룡(神龍)이 되는 원리
18. 잉어가 천년후에 신룡(神龍)이 되는 원리
우주간(宇宙間)의 미물가운데서도 잉어는 천년을 묵으면 신룡(神龍)이 되어 순양전극물(純陽電劇物)이 된다.
이 신룡은 영력(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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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364 | 17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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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사람의 몸은 우주(宇宙)와 동일
17. 사람의 몸은 우주(宇宙)와 동일
사람의 몸은 우주와 동일한 것이다.
우주간의 폭풍이 돌발하는 것도 지중에서 발발하여 공허한 지중의 대화구(大火球)가 극강(極强)한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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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333 | 17년 전 |
6742 |
16. 정신 통일법
16. 정신 통일법
사람이 자신의 건강을 정신력으로 가능케 할 수 있는 법이다.
그것은 정신통일법이다.
정신이 극도(極度)로 긴장하였을 때나 또는 평상으로 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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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4,647 | 17년 전 |
6741 |
15. 암병(癌病)과 난치병(難治病) 불치병(不治病)의 원인
15. 암병(癌病)과 난치병(難治病) 불치병(不治病)의 원인
암병과 난치병 그리고 불치병의 원인은 우선 선영(先塋)의 침해로 말미암아 가운(家運)과 지운(地運)이 불길하여 죽지 않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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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974 | 17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