般若心經과 神人세계의 여명
般若心經과 神人세계의 여명
般若心經과 神人세계의 여명
般은 大智이다. 前生에 多聞博識하고 少勤老熟하여 熟達하니 大善知識이며 智鑑
|
0 | 3,521 | 21년 전 | |
神宗철학 易秘傳
※神宗철학 易秘傳 ※男女同聖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仁山 金一勳
三皇五帝
바다에서 나오신 神人 三皇五帝니, 文化도 바다에서 나온
|
0 | 3,192 | 21년 전 | |
禪과 단전호흡
인간의 참된 自覺을 얻게 해주는 독특한 종교사상(宗敎思想)의 하나로 선(禪)을 들 수 있다. 禪이란 범어(梵語) 드야나(dhyana 禪那)를 音譯한
|
1 | 3,248 | 21년 전 | |
7104 |
감로정(甘露精)으로 정화(淨化)되는 땅-한국,신약본초 16장18절
감로정(甘露精)으로 정화(淨化)되는 땅-한국
비참하게 살지만, 앞으로는 명년(明年 ; 1990년)
마지막 봄에 나갈 건 금년 거 하고 또 다르지.
|
0 | 2,000 | 13년 전 |
7103 |
뛰어난 사람 해치는 을지맥(乙支脈)의 실상(實相),신약본초 16장17절
뛰어난 사람 해치는 을지맥(乙支脈)의 실상(實相)
히말라야가 지구의 영(靈)의 조종(祖宗).
산(山)의 조종(祖宗).
|
0 | 1,997 | 13년 전 |
7102 |
전생의 관음불(觀音佛)이 지게꾼 이유,신약본초 16장7절
전생의 관음불(觀音佛)이 지게꾼 이유
그래서 내가 젊어서 비명에 갈 짓을 하지 않는 건, 어려서 글을 한 자도 몰라.
그건
|
0 | 2,119 | 13년 전 |
7101 |
전생의 觀音佛은 히말라야서 한국으로,신약본초 16장6절
전생의 觀音佛은 히말라야서 한국으로
그러면 파모니(巴牟尼)는 왜 히말라야에 갔느냐?
그거이 황룡사 터의 원 뿌럭지[뿌리]가 히말라야.
그러니까
|
0 | 1,968 | 13년 전 |
7100 |
석가모니 전신(前身)은 경주의 파모니(巴牟尼),신약본초 16장5절
석가모니 전신(前身)은 경주의 파모니(巴牟尼)
경주에 가게 되면 황룡사(皇龍寺)가 있다.
황룡사 터는 석가모니 전신(前身)에 파모니(巴牟尼)가 있는
|
1 | 2,040 | 13년 전 |
7099 |
산(山)의 영(靈) · 기(氣) · 신(神)으로 도읍터 정해져,신약본초 16장4절
산(山)의 영(靈) · 기(氣) · 신(神)으로 도읍터 정해져
이렇게 육지와 해수의 모든 정(精)과 육지의 영(靈)과 기(氣)와
|
0 | 2,052 | 13년 전 |
7098 |
화공약독의 세상, 大覺者도 어려워,신약본초 15장27절
화공약독의 세상, 大覺者도 어려워
그 조식법(調息法) 하나도 세밀한 이야기를 하면 귀신세계(鬼神世界)로 들어가서
파헤치는 건데.
그거 얼마나 힘들며, 좌선법(
|
0 | 2,018 | 13년 전 |
7097 |
丹田灸法-靈力을 키우는 공부,신약본초 14장6절
丹田灸法-靈力을 키우는 공부
단전구법은 뭐이냐? 사람이 독해져 O형은 오래 뜨면 재미없고, 경험해가며 또 뜨거운
|
0 | 2,096 | 14년 전 |
7096 |
전생의 지혜를 세상 위해 전하려는 마음,신약본초 14장5절
전생의 지혜를 세상 위해 전하려는 마음
그래서 그 영에 있는 전생(前生)에 지은 복(福), 전생에 닦은 힘. 나는 전생에 복을 짓고 오지
|
1 | 2,017 | 14년 전 |
7095 |
黃土의 精이 夜光珠가 되는 원리,신약본초 13장8절
黃土의 精이 夜光珠가 되는 원리
그래서 화씨벽의 역사가 상당한데 그런 것은 황토(黃土) 속에서 이루어진 거라.
화씨벽
그게 몇만
|
0 | 1,982 | 14년 전 |
7094 |
老子, 伏羲氏 몸에 瑞氣 어리는 이유,신약본초 13장7절
老子, 伏羲氏 몸에 瑞氣 어리는 이유
노자(老子)의 무서운 힘이 뭐이냐? 그 양반도 석가모니처럼 서기만공(瑞氣滿空)하고 살아 생전(生前)에 서기하고.
|
0 | 1,829 | 14년 전 |
7093 |
석가모니 舍利는 12만9천6백과,신약본초 13장6절
석가모니 舍利는 12만9천6백과
요즘에 사리가 인도에서 온 것이 진사리(眞舍利)인데, 그 진사리를 하등(下等)사리라고 내가 말해 주는 이유가 그게 뭐이냐
|
0 | 1,840 | 14년 전 |
7092 |
원효 대사의 잘못된 가르침,신약본초 13장5절
원효 대사의 잘못된 가르침
그래 석가모니는 "십이지옥"을 설하느라고 일생을 마치고 말았는데, 그것이 오늘까지 내려오는 한 예가 돼 있지
|
0 | 1,887 | 14년 전 |
7091 |
위대한 조상들의 정신 계승해야,신약본초 10장8절
위대한 조상들의 정신 계승해야
근데 우린 왜 이렇게, 위대한 조상의 핏줄이 이 모양일까?
거 주자(朱子)같은 미친 영감이 미친 소리 하는데 상투를
|
0 | 1,967 | 14년 전 |
7090 |
3대 인연설과 生氣 · 肅氣의 비밀,신약본초 10장5절
3대 인연설과 生氣 · 肅氣의 비밀
그러면 토성분자에 대한 설명을 하나 가지고 내가 오늘은 이야기할라고 한 거고, 그게 너무 좀 오랩디다.
|
0 | 2,047 | 14년 전 |
7089 |
前生과 今生의 인연 두 가지,신약본초 9장1절
前生과 今生의 인연 두 가지
여러분은 자주 만날수록 반가운 분이래도 내가 힘이 모자라는데, 게을러져 가지고 자주 만날 기회가 없어서 나도 서운하지만 회원 여러분도 서운하
|
0 | 1,974 | 14년 전 |
7088 |
어려서 전국 절터 돌아보고 祖室 만나 훈도,신약본초 8장22절
어려서 전국 절터 돌아보고 祖室 만나 훈도
그래서 석가모니가 출가(出家)했다, 입문(入門)했다. 득도(得道)했다, 대각(大覺)을 했다? 난 그런 소릴 웃어요.
|
0 | 1,941 | 15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