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磁力乘電法)④
動植物의 신비한 약효, 자력에 있어 性雲精氣神 합성된 죽염, 만병통치 원동력
한반도에서 생산되는 약초와 금수어별(禽獸魚鼈)의 신비한 약효는 자력에 있으니 지
구의 남북 자오(子午)는 지축이요 건손곤간(乾巽坤艮)은 자력시생처(磁力始生處)인데,
한반도는 지구의 영처(靈處)인 간동(艮東)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 사는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초목금수어별이 모두 靈物이요, 그 약효도 神效인 것이다.
艮에는 艮丙辛化水하여 분청탁(分淸濁)하니 한반도는 예로부터 淸海라 불리고 사람도 성품이 맑고 두뇌가 명석하여 神人 神仙의 지역이라 했다.
한반도는 혼근(魂根)인 神의 本處라. 천제단군(天帝檀君)은 神人이요, 우리민족은 신족(神族)이며 한반도의 물은 감로수(甘露水)가 섞여 있어 신비한 약효를 내는 것이다.
지구의 地磁氣는 음전기류(陰電氣流)를 편승하여 午에 軸을 이루어 地下로, 周易에 陰( ) 於陽즉 必戰한다 함은 바로 地下로 북상하는 음전기류 자력과 地上으로 南下하는 陽電流의 충돌로 생기는 뇌전(雷電)을 말하는 것이다.
자력승전법은 地中火神과 地上水神의 妙力을 이용하는 妙法이니 古人이 유황을 법제할 때 夜半子正 12시에 유황을 끊여서 深山黃土水에 붓고 흙을 덮어 두었다가 이튿날 正午정각에 유황을 파내어 다시 끊여 黃土水에 다시 부어 묻어 두는 것을 아홉 번 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그러나 이 유황법제술이 세상에 알려지면 탐욕에 찬 사람들이 먼저 제품을 생산하여 제독(除毒)안된 유황으로 심산 修道處에서 苦行하는 행자를 위해 유황열무재배법 등 자연을 따라 농사해서 仙食을 얻는 법만 여기 공개하는 것이다.
유황열무 농사 이외에 오리와 염소 등 가축을 이용하여 자력합성하는 법이 또 있다. 염소를 심산에 방목하되 하루 세 번씩 불러들여 인삼1근 건칠피(乾漆皮)2근 분말하여 국산 열무나 보리쌀로 죽을 끊여 인삼과 건칠피 가루를 섞어서 먹이고 음약곽은 밤중에 수시로 먹게 한다.
인삼30근 건칠피 60근 정도를 먹이면서 6개월 내지 1년을 기른 후에 잡아서 먹으면 암이나 당뇨병에 신효하다. 돼지를 기를때는 마른명태를 고아서 법제한 附子와 초오(草烏)를 먹이고 법제한 유황을 먹인다.
자연을 따라서 자력을 합성하는 法이 안전하기 때문에 인위적으로 하는 것은 권하지 않는다. 근자에 널리 유통되는 죽염의 제조원리도 이 자력합성법이다.
대자대비(大慈大悲) 聖觀音의 구세대업에서 나온 자력합성법의 하나가 죽염인 것이다.
강철로 제작된 죽염 굽는 노(爐)의 金氣, 松竹의 木性, 고열속의 火神, 바닷물로 만들어진 소금 속의 수정(水精), 황토의 토령(土靈) 이렇게 성령정기신(性靈精氣神)의 5神이 죽염에 합성되기 때문에 萬病을 通治하는데 커다란 원동력이 된다.
대저 인간은 하늘의 三台星과 북두칠성 및 5행성의 기운을 받아 사람으로 환생되어 온 것이니 질병은 인체내의 5神의 과부족의 결과에서 생긴 것이므로 5神이 고열에 의해 합성된 죽염을 장복하면 당처 위주의 대중요법적 약물의 효력이 죽염에 의해 상승되므로 오장육부에 생긴 질병치료가 빠른 것이다. |
|
자죽염
도해죽염
천일염을 왕대나무속에 넣어 아홉번째 용융시켜 만든 죽염
|
게시물 최근수정 : 2013-11-26 15:55:10
댓글 ( 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