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염
1) 만병의 예방, 치료제
죽염은 조수와 땅 밑에 있는 광석물의 영향을 받아 특유한 암약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서해안 굵은 소금 속의 핵비소와 대나무 속에 함유된 맑은 물 속의 핵비소를 추출, 합성해 만든다.
2) 핵비소-그 정체
물 가운데서 응고하는 수정이 곧 소금이다.
소금의 간수 속에 만가지 광석물의 성분을 가진 결정체를 보금석이라고 하는데 그 보금석 가운데 비상을 이룰 수 있는 성분을 핵비소라고 한다. 이것이 곧 수정의 핵이다.
우리 나라 서해안 염전에서 만들어 내는 천일염만이 유일하게 이 핵비소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따라서 천일염을 섭씨 1천도 이상의 높은 열로 처리하게 되면 만가지 종류의 광석물 가운데 가장 인체에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핵비소를 얻어낼 수 있는 것이다.
이 핵비소를 얻음으로 해서 죽염이라는 그야말로 각종 질환에 폭넓게 쓰여지는 신약의 생산이가능해지는 것이다.
지구 밖 공간을 3층으로 구분해 보면 지구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공간의 층에는 독소(毒素)가 있고 그 다음 층에는 영소(靈素)가 있으며 지구와 제일 가까운 공간층에는 색소(色素)가 있다.
공간의 독소와 지중의 독소가 서로 합해지는 때에는 색소 또한 병균으로 화하여 인류에게 암과 그 밖의 괴질을 유발케 한다.
이렇게 공간의 독소와 지중의 독소가 합해져서 지상의 생물에 각종 질병을 유발시킬 때는 앞서 설명한 핵비소를 사용하지 않으면 치료는 거의 불가능하다.
3) 염성 보충으로 제암 효과
만물은 염성의 힘으로 화생한다.
봄에 초목의 새싹이 돋고 잎이 피고 백화가 만발할 때 지구상의 염성은 대량 소모되므로 지상 생물은 염성 부족으로 인해 쉬 피곤함을 느끼며 심지어 질병까지 얻게 된다.
봄에 소금, 간장 등이 싱거워지는 것도, 만물 화생으로 인해 염성이 대량 소모될 때 손실을 입기 때문인 것이다.
사람도 봄에 소모된 염성(鹽性)을 원기 부족 등으로 완전 회복치 못하면각종 질병이 발생하게 된다.
염성 부족으로 인해 공해독 등의 제반 피해를 견디어 내지 못하므로 암 등 각종 난치병이 발생하는 것이다.
피에 염성이 부족하게 되면 혈관염이 오며 혈관염이 심화되면 혈관암이 된다.
죽염은 이처럼 염성 부족으로 발생하는 제반 질병을 예방, 치료해 준다.
죽염이 직접 치료작용을 하는 병도 있고 주장약을 도와 보조 치료작용을 하는 병도 있다.
*죽염이 직접 주된 치료작용을 하는 주요 암의 범위는 ;
암 : 식도암, 뇌암, 비암, 십이지장암, 구종암, 설종암, 치근암, 인후암, 소장암, 대장암, 직장암, 항문암 등이고,
*이밖에 죽염이 보조치료 작용하는 암 종류는 ;
암 : 비선암, 폐암, 기관지암, 폐선암, 신장암, 방광암, 명문암, 간암, 축농증성뇌암, 중이염성뇌암, 담낭암, 담도암 등이다.
4) 죽염간장과 사리간장은 영구불변의 영약
죽염간장은 죽염을 원료로 담은 간장으로 그 효능은 인간의 상상을 초월하고 그 용도는 실로 무궁 무진하다. 만병을 예방시켜 줄 뿐 아니라 약화 또는 파괴된 인체조직을 빠른 속도로 회복시켜 줌으로써 만병을 치료해 준다.
죽염간장은 해독성이 강한 쥐눈이콩으로 메주를 쑤어 여기에 소금 대신 죽염을 두고 간장을 담근 것이다.(*사리간장은 제법이 다릅니다.)
만물의 부패를 방지하는 죽염과, 두성으로 부터 벽성에 이르기 까지 수성분야의 일곱 별 정기를 함유하고 있는 쥐눈이 콩(鼠目太)의 작용에 의하여 죽염간장은 오래 묵으면 묵을수록더욱 천지의 정기를 합성하여 영구 불변성을 지닌 영약으로 화한다.
댓글 (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