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법의 묘(妙)를 알기 위하여 소년시절 전국을 도보로 고행 시에 다 경험하였다.
목을 매어 주기 직전과 물에 빠져 죽기 직전과 독약을 먹고 죽기 직전과 극약을 먹고 죽기 직전과 수면제를 먹고 신음하는 사람들을 만나는대로 신침으로 치료하나 신침치료법은 후세에 전할 수 없고 구법은 대중에 알려야 할 묘법이다.
사람의 심장마비로 절명하면 따라서 항문이 열린다. 그리고 가슴의 온도가 손에 잘 느껴지지 않는다.
만일 가슴의온도가 손의 감각에 통하면혼줄 즉 영로(靈路)가 끊어지지 않음이라. 그럴 적에 중완혈에 9분이상 타는 뜸장을 15장을 뜨면 정신이 회복되나니 그후에 천마탕을 달여서 10첩까지 먹여라. 안심하나니라.
극약이나 독약을 먹고 위장이 파열되어도 절명 전이면 안심하고 중완혈에 십오분 타는 뜸이나 삼십분 타는 뜸을 십오분은 십오장이오 삼십분은 7장을 뜨면 정신이 회복되고 파열된 창자도 완전회복된다.
그 이유는 인간 체내의 혈관의 피는 창자 회복 기간이 삼십육도나 삼십칠도의 온도면 24시간 이내에 음식물이 피가 되고 피는 살이 되니 체내의 온도가 15분 타는 뜸장은 5배가 증가되고 30분간 타는 뜸장은 온도가 10배나 되나니 10배 온도면 36도라.
7장 이내에 극열한 온도로 식어가는 일신의 냉기는 온기로 변하고 극강한 강자극으로 냉기로 마비되었던 신경은 완전히 회복되니 체내혈관의 피는 살이 되어 파열된 창자는 연속되고 세포로 조직된 모세혈관은 연속되고 조직신경은 정상으로 회복되어 5시간 이내에 우유나 식사는 가능하다.
5시간이면 절대로 회복되는 강도니 안심한다. 나는 일생에 수천수만의 위급한 생명을 구원한 비법을 후세 중생에 보급되기를 바란다.
댓글 (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