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녹아서 항문과 소문이 없어지고 소장까지 범하면 오물로 인해 창자가 상하여 살점이 흘러내리면서
극심한 악취를 풍긴다.
소문과 항문이 완전히 상하여 넓어지면, 五位주사법을 쓰고 격막이 통혈이 되어 건강해진 뒤에는 영양가 높은 음식을 섭취하여 창자가 팽창하지 않게 하여야 한다. 영양섭취와 영양주사를 맞아가며 지성껏 치료한다.
치료시에 관장기 주사와 일반주사기를 사용하라. 관장기 주사약은 일반 암에 복용하는 죽염이요, 혈관주사약물은 섭씨5000도나 6000도 이상 고열로 처리한 죽염이다. 죽염제조시 이렇게 고열로 처리하면 水氣의 精液인 모중의 불순물이 일체 제거되어 짠 맛이 적어지고 그러면 자극도 적고 停血도 없으니 이런 약물주사가 血淸주사약이다. 이것으로 혈관에 주사하면 정혈한 위험성은 전혀 없다.
男子의 直湯癌이 極기하면 장격막이 완전히 상하여 요선(尿線)과 요도(尿道)가 파열되어 소변이 항문으로 흐른다. 이런 사람을 치료할 때에는 요관(尿管)인 방광(膀胱)도 상하니 생식기 부위에 五位를 주사한다.
이런 주사약은 모두 일반적으로 복용하는 죽염으로 제조하고 血淸주사약만 섭씨 5000도 이상 고열로 처리한 것을 사용한다.
고열은 태백성(太白星) 우주진(宇宙塵)을 중심(中心)하여 오행성(五行星) 우주진과 만성(萬星)에서 분산(分散)하는 우주진이 태양(太陽)에서 종합(綜合)하면 용액(溶液)이 조성(造成)하니 10만도 이상의 고열로 합성된다.
그런 용액이 분제(分製)되면 지구(地球)의 위치까지 표류하는 동안에 용암이 서서히 이루어져 지구위치에 머물러 용암이 지중고열의 방어벽이 되어 중앙(中央)에서 동서남북(東西南北) 사극(四極)의 최첨단(最尖端) 원천(源泉)은 인신이현(寅申已玄) 사장생(四長生)과 자오묘유(子午卯酉) 사장성(四將星)이며 진술축미(辰戌丑未) 사고장(四庫藏)은 중앙의 오기통천(五氣通泉)이라.
지구(地球)는 용액(溶液)이 용암(鎔巖)으로 소용돌이치니 회전(回轉)은 자전지선(自轉之轉)이다. 동서남북 사방(四方)은 동방목기(東方木氣)종점이고 서방금기(四方金氣) 종점이며 남방화기(南方火氣) 종점이고 북방수기(北方水氣) 종점이며 중앙(中央)은 사방(四方) 기운이 버티고 있으니 진퇴불능 (進退不能)하여 자회전(自回轉)하며 공전(公轉)하는 지구(地球)는 왕내(往來)를 금지당하니 결국은 자동회전(自動回轉)한다.
그러나 지중화구(地中火球)는 수만도 고열로 지층(地層)을 파괴하고 화구(火口)가 분출(噴出)하고, 화산(火山)도 분출(噴出)한다. 그런 고열의 원리(原理)를 따라 혈청(血淸)주사약을 제조한다. 염기에서 오는 염성과 염성에서 오는 염분과 염분에서 오는 염미(鹽未)와 염미(鹽未)에서 오는 부취(腐臭)는 천상(天上)의 오행성위주(五行星爲主)로 군성(群星)에서 흐르는 경정(輕精)과 중정(重精)으로 염화(鹽化)하니, 수생목(水生木)의 원리로 초목(草木)에는 죽(竹)이요, 목생화(木生火)의 원리로 송지화(松脂火)요, 화생토(火生土)의 원리(原理)로 황토(黃土)요, 토생금(土生金)의 원리(原理)로 황토중(黃土中)의 금철(金鐵)이다.
그리하여 우주(字宙)의 군성정(群星精)과 지상(地上)의 오행정(五行精)과 지중화구의 오기정(五氣精)으로 화성(化成)하여 제조되니 인간의 건강(健康)과 질병(疾病)에 만능(萬能)의 신약(神藥)이다.
유죽액 관장법의 주입양과 주입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하여 다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각종암(各種癌)과 난치병(難治病)에 고급관장기(高級貫腸器)를 사용한 죽염주사법(竹鹽注射法)은 신인세계(神人世界)를 개척 하는데 고급관장기(高級貫腸器) 주사법(注射法)은 직장암(直腸癌)과 대장암(大腸癌), 소장암(小腸癌), 치루(痔漏)와 장치(腸痔)치에 삼차이상(三次以上) 수술후(手術後) 악화(惡化)된 자(者)도 치료(治療)하는 만능(萬能)의 치료법이다.
주사약(注射藥)은 유근피(楡根皮) 일근반(一斤半)(900g)을 물 오승(五升)(9)에 은은한 불로 20시간 달여 약물의 양이 반 되(0.9)가 되면 유근피(楡根皮)를 걷어내고 죽염(竹鹽 )250g을 타서 녹인 후 저어서 고운 광목천에 3회 걸러서 관장기로 1일 2회 항문 및 자궁으로 주입(柱入)하되 1 ? 2차日次에는 5cc, 3 ? 4日次에는 10cc, 5 ? 6日次에는 15cc, 7 ? 8日次에는 20cc, 9 ? 10日次에는 25cc, 11 ? 12日次에는 30~40 ? 50cc까지 주사한다. 자신(自身)의 힘으로 자신의 병(病)을 치료(治療)한다.
자궁병(子宮病)은 만(萬)가지가 다 빠르다. 적대(赤帶), 백대하(白帶下), 황대하(黃帶下)에는 가장 빠르다.
*주의(往意)
① 유근피(楡根皮)는 깨끗이 털어서 사용할 것
② 관장기(貫腸器)로 주입시(注入時) 온기 있게 해서 주입(注入)할 것.
③ 수술후(手術後)는 항문과 인공항문으로 같은 양을 동시에 주입(注入), 단 항문이 없을 시(時) 인공항문으로 주입(注入)하고 죽염(竹鹽)을 복용토록할 것
④ 치질(痔疾) 및 치루(痔漏)에는 수술전?후(手術前 ·後) 공(共)히 주입(注入)
⑤ 완치(完治)된 후(後)에도 1년간(1年間)은 주색(酒色)을 금(禁)할 것
⑥ 금기사항(禁忌事項) : 부부관계(夫婦關係), 술, 肉類(소고기, 개, 염소고기는 먹어도 됨), 밀가루 녹두, 땅콩, 두부, 현미, 과일 , 냉음식, 음료수
⑦ 죽염(竹鹽)을 함께 복용시 미립대(米粒大)로 침에 녹여 수시 복용 죽염의 이용에 있어서 자궁암(子宮癌)과 직장암(直腸癌), 대장암(大賜癌)의 경우 관장기 주사법으로 다스리되 죽염과 난반을 5:3의 비율로 주사약을 제조(神宗散)하여 사용한다. 그러나 현금(現今)은 상황이 달라져 백반을 구해보면 화공약이 아니면 순수한 가짜들이다.
그러나 유사품이라도 구하여 오골계나 토종계란을 이용, 계란고백반, 난반(卵礬)을 만들어 쓰면 된다. 오골계계란과 토종계란은 비슷하지만 양계장 계란은 일체 계란고백반 제조용으로 사용해서는 안된다.
토종 계란은 백정(白精)속에 석회질성분(石灰質成分)이 소량이고 가스 성분도 극소량이다. 백반은 진품의 경우 고백반을 만들면 그 속에 까스가 극소량 남아 있으나 순 가짜면 전혀 없다.
진백반을 남비나 후라이팬에 담아 불에 얹어 놓고 12시간을 구어 뒤집어 놓고 다시 12시간을 구우면 완전히 탄다. 이를 분말하여 이 가루 600g에 오골계란 11개를 흰자위만 따로 갈라서 고백반가루와 버무려 두면 잠시 뒤부터 까스불로 인해 열이 나게 된다.
그 열이 식은 뒤 돌처럼 굳어진 것을 곱게 분말하여 죽염과 5대 2의 비율로 합하여 캡슐로 넣어 한번에 5개씩 복용하되 혹이 편하면 점점 늘린다. 계란을 섞어서 까스불은 안 나와도 고열이 나면 약이 된다.
그렇지 않으면 쓰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완전히 가짜이다. 계란 고백반은 염중, 창중의 치료와 소화 및 해독(解毒)에 선약이요, 죽염은 신비(神秘)의 약이다.
오골계란이 없으면 토종계란을 대용하되 양계장 계란을 써서는 안 된다. 직장암은 장치질로 오고 동성애(同性愛)로도 오는데 직장암 치료법은 관장기주사법이요, 대장(大腸)에범하지 않도록 소장위문(小腸胃門)에서 위암(胃癌)까지 죽염을 복용하고 관장기로 주사해야 한다. 겉에서 보이는 치질(痔疾)은 주사기로 치료해야 한다.
소형 주사기에 주사약 2cc를 넣고 양쪽에 주사한다. 한쪽에 2cc주사하면 양쪽엔 4cc된다. 깊이는 심하면 2cm 주사하고, 시초나 심하지 않으면 1.5cm만 찌르고 주사한다. 주사약이 진하면 효과보는 시간이 단축된다. 수술을 5~6차례 한 사람은 10회이상 주사해야 한다. 치질에 불치(不治)는 없다.
그러나 사람의 마음이 불신(不信)하면 만의 한 사람이라도 낫지 않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기적은 진실이라 믿는사람에게만 나타난다. 한 번 주사하고 낫지 않는다고 조급하면 병원에 가서 천 번이라도 수술하라. 자기병은 자기 정성과 노력으로 치료하라. 치질도 자주 수술하고 낫지 않으면 종말을 불치병으로 종신(終身)하는 사람이 많다.
직장 치질로 오는 직장암은 죽염을 이용한 관장기 주사를 계속하면 누구나 치료된다. 심한 사람은 조석(朝夕)으로 주사약을 주입하라 심한사람은 탈홍도 있으니 동성애에서 오는 직장암은 대개가 탈홍증상이 많다. 또 냉한데 오래 앉아 있으면 직장암이 오는데 대개가 탈홍이다. 대장암도 관장기 주사로 치료하는것은 동일하다. 관장기 주사는 직장암(直腸癌)과 대장암(大腸癌)과 자궁암(子宮癌)은 머리보다 항문이약30cm 가량 높게 하면 흘러내리는 분량이 적을 것이다.
자궁암(子宮癌)도 역시 동일하다. 그러나 소장암(小腸癌)은 아주 다르다. 대장(大腸)을 거쳐서 약기운이 소장(小腸)을 통하니 항문이 머리보다 약 30cm 가량 높아야 한다.
※유죽액 관장법의 자세한 현대적 시술(旅術)방법 및 치료암은 각론의 '자궁암'조를 보라
(2) 유죽액 침法
유근피 1근 반을 20시간 이상을 달이면, 주역(周易)에 양수(陽水)는 수절어사(水絶於巳) 하고 음수(陰水)는 수절어오(水節於午)하니 水生火요, 化盛후에는 水剋火이다. 냉극발열(冷極發熱)하니 水生火요, 화성즉(化盛則) 木剋火라.
淸水는 陽水요, 獨水는 陰水이다.유목(楡木)은 味甘하며 미함미신미산미고(微鹹微辛微酸微苦)하니, 水生木하고 陽水는 木氣絶하고 火氣盛하니 火生土라.
유근피(楡根皮)는 목중지토(木中之土)라 미감(味甘)하니 상생지기(相生之氣)요 죽수(竹水)도 역시 미감(亦是味甘)이라. 제번담화(除煩痰火)하고 제번갈(除煩渴)하니 황토지기(黃土之氣)와 송목지정(松木之精)을 상합(相合)하면, 죽염은 당뇨약(糖尿藥)이며, 만종통약(萬種痛藥)이다.
유근피(楡根皮) 삶은 물이 반 되 가량이 되면 그 물에서 유근피(楡根皮)는 건져 버리고 그 물에 죽염250g을 타서 고운 광목천 두 겹에 싸서 짠다. 이 물을 소형주사기에 2cc가량 넣어서 환부 곁 上下左右 四角部位 3cm 가량 지점에 주사한다. 주사는 1급 간호원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다. 경험을 필요로 한다. 3日에 한 번씩 주사하도록 한다.
유방암(乳房癌)을 수술한 환자는 주사(注射)할 곳이 마땅치 않으면 죽염을 복용케 한다. 한번에 쌀알만한 분량을 복용하되 하루에 70회나 100회씩 복용한다. 면역이 생기면 콩알만하게 늘리다가 배로 늘리고 3개로 늘린다. 횟수는 식성에 맞도록 늘리라. 먹어 보며 경험 하여야 한다. 이러하면 지구산천영력(地球山川靈力)과 성영(聖靈)과 성신(聖神)의 노력(努力)이 衆人 榮華와 福力으로 通하여 大衆은 聖人之心으로 化하게 되고 따라서 地球村은 앞으로 地上極樂世界요, 樂園이 되리라.
(3) 죽염 수침법
죽염주사는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피부에 주사하고 하나는 혈관에 주사하는데 혈관주사는 혈청주사법이다. 혈청주사약은 섭씨 5천도 이상 고열로 처리하면 염성이 약화되어 짠 맛이 적고 짠 맛이 적으면 자극성도 약하고 지혈(止血)하는 효능(效能)도 약하여 협심증도 생기지 않고 심장마비를 일으킬 염려도 없고 청혈에 신비하다. 그리하여 혈청주사약은 복용하는 약과 악성종창시 관장기로 주사하는 약을 사용하면 위험하니 주의하라. 백전풍 등의 치료시에는 죽염을 먹고 바르고 주사하는 3面 협공(狹攻)의 공법이 필요하다. 특별한 血淸 주사약(※일반적으로 복용하는 죽염을 잘 정제하여 代用한다. )으로 주사하되 환부가 넓으면 굽을 돌아가며 皮와 肉을 따라 肉多한 데는 3cm가량 주사하고 살이 적은 곳은 그에 따라 알맞게 주사한다. 살이 얿은 곳은 대략 1cc이내로 하고 살이 깊은 곳은 2~3cc 가량 自量하여 적당하게 주사한다. 3일에 한번씩 주사하도록 한다. 주사시에는 바늘을 下向하고 찌른다. 병균을 아래로 몰아내면 滅하는 시간이 빠르고 위로 몰아 올리면 병균을 滅하는 시간이 지지부진하게 된다.
■ 혈청주사로 지혈해야 암치료 가능
萬種癌 치료의 핵심 문제는 혈청주사법이다. 독성으로 電流는 전기로 변하여 神經은 타고 生血은 死血로 변하니 毒血病이 즉 암이다. 그런 독혈을 혈청주사약으로 정혈이 되면 암은 완전 치료된다. 그러나 대용약은 혈청주사약이 없을 때를 말한다. 일반적으로 복용하는 죽염으로 주사하여도 좋으나 血淸주사약처럼 신비하지는 않다. 복용하는 죽염으로 만든 주사약은 자극이 있다. 혈청주사약은 자극이 없고 급성지혈제(急性止血劑)가 아니므로 협심증이 오거나 혹은 심장판막이 둔화하여 심장마비가 올 위험성이 전혀 없다. 혈청주사약으로 쓸 수 있는 죽염은 반드시 섭씨 5천도 이상의 高熱로 처리한 것이어야 한다.
댓글 (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