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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宇宙) 자연계의 발전과 번식에는 제한이 없다.
●대도(大道)는 우주(宇宙)에 자연(自然)이라 냉기(冷氣)가 극성(極盛)하면 냉극발열(冷極發熱)하여
태양(太陽)도 비대(肥大)하면 냉열(冷熱)은 상생(相生)도 하며 상극(相剋)도 하니
태양분열(太陽分裂)은 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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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612 | 21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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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목은 백년 이상 부터 신화(神化)하는 영력이 시작한다.
●일년중(一年中)에 풍운우로(風雲雨露)와 흉풍(凶豊)과 인간(人間)의 질고재앙(疾苦災殃)과
생사고락(生死苦樂)과 금수어별곤충(禽獸魚鼈昆蟲)의 생사길흉(生死吉凶)과 초목(草木)의
삼배팔난(三災八難)까지도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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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875 | 21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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土靈합성법
●초목은 뿌리로 수기와 지기를 함께 흡수하니 토령합성법.
초목(草木)이 세근(細根)에서 흡수(吸收)하는 수분중(水分中)에 수기(水氣)와 지기(地氣)가
함유되어 있으니 그중 토기(土氣)는 체근간(體根間)에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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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449 | 21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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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망후실(先忘後失)이라.
●비구니(比丘尼)와 여성신도(女性信徒)는 중생(衆生)을 해탈(解脫)하고 지상극락(地上極樂)을
위(爲)하여 정진(精進)하라.
초목(草木)도 조식법(調息法)과 참선법(參禪法)에 정통(精通)하다.
나는 전생(前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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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82 | 21년 전 |
7283 |
타심통과,토성분자와 음파의 세계에 대하여.
● 타심통자는 신작(神鵲=까치)이니 신작의 눈은 전생과 금생에 깊이 맺어진 인연선(因緣線)을
신안(神眼)으로 환히 다 보니(明視) 인연(因緣)에 통하는 음향(音響)은 음파선(音波線)이니
1초에 지구를 12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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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889 | 21년 전 |
7282 |
지구자동(地球自動)과 원형(圓形)은 지구는 지구 생물의 모체라,
●지구자동(地球自動)과 원형(圓形)은 지구는 지구 생물의 모체라, 하여 수중생물어족지란
(水中生物魚族之卵)과 초목지핵(草木之核)과 곤충조란(昆蟲鳥卵)이며 동물수족지태
(動物獸族之胎)도 모두 원형이거늘 천원지방(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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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598 | 21년 전 |
7281 |
생물세계는 육음육양(六陰六陽)이니 곤후재물(坤厚載物)이 덕합무강(德合無强)이다.
●곤(坤)은 우주억천성군세계(宇宙億千星群世界)는 모두 곤(坤)이니 음도(陰道)이다.
생물세계는 육음육양(六陰六陽)이니 곤후재물(坤厚載物)이 덕합무강(德合無强)이다.
해묘미(亥卯未) 삼합(三合)에 해자동궁(亥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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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790 | 21년 전 |
7280 |
우주 창조는 비이이화(非理而化)하고 비신이성(非神而成)하니 기(氣)다.
●우주 창조는 비이이화(非理而化)하고 비신이성(非神而成)하니 기(氣)다.
냉기가 오래되면 냉물로 되니(冷氣久則冷物化) 냉물(冷物)이 오래되면 냉극발열(冷極發熱)이다.
열기(熱氣)는 합하면 통로가 생기니 그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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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753 | 21년 전 |
7279 |
한글(우주창조 음운)
●氣라는 것은(氣者), 냉기(冷氣)는 음기(陰氣)며 수기며 정기니 화기지신(火氣之神)을 통하여
공기로 화성하고
궁상각치우(宮商角徵羽) 오음(五音)의 냉기 중에서 발성(發聲)은 수성(水聲)이니
오음에 우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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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195 | 21년 전 |
7278 |
우주(宇宙)는 인간을 중심으로 무한한 보물(寶物)
●우주(宇宙)는 인간을 중심으로 무한한 보물(寶物)을 보고(寶庫)에 누억년(累億年) 보관(保管)하며
대각자(大覺者)를 기다리고 있다.
지구상에 대각자는 세존(世尊)과 노자(老子)다.
그러나 기시(其時)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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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818 | 21년 전 |
7277 |
이도일리(二道一理)
●우주 만상 이도일리(二道一理)
음기는 음전류와 상합하여 陰神, 양기는 양전류와 상합하여 陽神
오호(嗚呼)라! 대재(大哉)여! 우주는 대도지원(大道之源)이니 우주에 나열한 삼라만상지도기(宇宙森羅萬象之道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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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646 | 21년 전 |
7276 |
[re] 만물론(萬物論)만물의 시조는 오색소
●만물의 시조는 오색소요
색소의 시조는 수정 흑색소(水精黑色素)요
수정 흑색소의 시조는 우주이다.
우주는 극냉으로 동결한 빙세계이다. 만물의 생명은 색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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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143 | 21년 전 |
7275 |
산삼은 인간생명에 극히 귀중한 원료다.
●초목(草木)이 천년후(千年後)에 신화(神化)하면 영목(靈木)이라.
영목(靈木)은 공기(空氣)를 흡수(吸收)하여 공기중에 질소는 영양물을 함유하니 성장에 요소(要素)요,
산소(酸素)는 최후 배설물(排泄物)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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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365 | 21년 전 |
7274 |
조물주(造物主)
●조물주(造物主)는 우주의 광명(光明) 속에 오색(五色)의 요소(要素)를 갖다 준 태양광선이다.
또 전류(電流)로 공기 중에 들어오는 요소는 수중(水中)에서 생하는 수억 종의 분자(分子)와 화중(火中)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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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3,080 | 21년 전 |
7273 |
우주의 충만한 영양원(營養源).
●우주의 충만한 영양원(營養源)을 공기중으로 통하게 하는 것은 태양 광선(太陽光線)밖에 없고 또 대륙과 대해에 있는 영양물(營養物)을 공기 중으로 통하게 하는 힘은 지중화구(地中火球)에서 올라오는 전류다.
전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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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916 | 21년 전 |
7272 |
불의 법맥을 찾고 법통을 계승하라.
●후한 명제부터 숙달(熟達)한 선지식(善知識)은 계속 나오나 삼생을 달관한 대선사는 폐인으로 말없이 입적하여 구전심수하는 법맥과 법통이 사라졌다.
불문(佛門)에서 수심수도(修心修道)로 생을 마치고 속가(俗家)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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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774 | 21년 전 |
7271 |
극도에 달하는 정신력이 자비심일 때 도통.
●남자나 여자나 원(願)하는 바 잊지 못할 상대에 사모(思慕)하는 애정(愛情)이 극도에 달하여
마음에 영특(靈特)한 생각과 정신에 비상(非常)한 연구가 궁극에 이르면 독소(毒素)와 영력(靈力)이 자연악(自然惡)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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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932 | 21년 전 |
7270 |
화랑도는 토성분자 합성법.
●극강한 영력은 백토지기(白土之氣)와 흑토지정(黑土之精)과 적토지신(赤土之神)과 청토지성(靑土之性)이 황토지령(黃土之靈)을 따라 합성(合成)하면 막강(莫强)한 영력(靈力)이 되나니라.
일종(一種)도 빠지면 전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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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523 | 21년 전 |
7269 |
토성분자(土性分子)로 화(化)하는 영력(靈力)은 삼대인연(三大因緣)이다.
●일(一)은 천연(天緣) 즉(卽) 신연(神緣)이니 전생(前生)에 숙연(熟緣)으로 맺어진 천상연분(天上緣分)이라
금생(今生)에 한 번 봐도 오래된 것 같고(一面如舊) 초면(初面)에도 숙시(熟視)한 사람과 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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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987 | 21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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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환도법
※인간의 환도법은 동물에 공통된다.
인간의 영으로 환도한 동물은 수족을 오그리고 눈을 가
고 (죽으니) (동물이) 이렇게 죽으면 먹어서는 안된다.
친구 김의환씨는 심령과학자나 영락교회에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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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892 | 21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