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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물에 性 부여하는 토성분자의 妙,신약본초 10장1절
만물에 性 부여하는 토성분자의 妙
이 자리에 오신 여러분은 바쁜 일도 불구하고 이렇게 오셨으니, 이 오신 성의는 참 감사하다고 말하기 너무 힘들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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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59 | 14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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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점사 뜰에 올라선 전생의 觀音佛,신약본초 9장3절
유점사 뜰에 올라선 전생의 觀音佛
그러고 또 앞으로 10년 전후해서 모든 혈관(血管)이 자동적으로 녹아 버려요. 그러면 피만 토하면 출혈열(出血熱)이 생기는 땐, 그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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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297 | 14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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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 때부터 세상 글을 다 아는 이유,신약본초 8장21절
날 때부터 세상 글을 다 아는 이유
내가 석삼극무진본, 석삼극무진본을 내가 무척 안타까이 생각해요. 거 삼도(三道)라는 거 삼극지도(三極之道)야. 삼극지도라는 거이 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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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20 | 15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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覺者 말없이 가면 억천만년 손해,신약본초 8장11절
覺者 말없이 가면 억천만년 손해
앞으로 화공약독이 극에 달해 가지고 모든 옷은 화학섬유라. 눈으로 보이지 않는 방사능독은 어린 애기 같은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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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518 | 15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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愚者 세상에 사는 覺者의 괴로움,신약본초 8장7절
愚者 세상에 사는 覺者의 괴로움
난 날바람[태어날 때]에 그런 거 다 알아요. 날바람에 그런 걸 다 알다 보니까 지구에 혼자 와 가지고 아무도 없이 살다 죽는 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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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08 | 15년 전 |
7362 |
유교의 孝 · 悌 · 忠 · 信을 숭배하는 이유,신약본초 7장18절
유교의 孝 · 悌 · 忠 · 信을 숭배하는 이유
그래서 모든 종교에 들어가면 석가모니는 중생제도 하러 온 증거가 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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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543 | 15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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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은 거짓이 있어도 자연은 거짓 없어,신약본초 5장4절
과학은 거짓이 있어도 자연은 거짓 없어
그래서 내가 지금 유황에, 인삼을 제대로 못 멕이며 오리를 길러요.
기르면, 시중값 5천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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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29 | 15년 전 |
7359 |
신약본초1장4절 神人 세계 우주촌의 電光體
神人 세계 우주촌의 電光體
우리도 신통한 사람이 있다면 어느 무인도에 가 혼자 사는 사람도 있어요. 산에
가 혼자 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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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558 | 15년 전 |
7358 |
신약본초1장2절 生氣의 비밀 이용해 병든 인류 구제
生氣의 비밀 이용해 병든 인류 구제
내가 아는 것이 과연 거짓이냐? 그렇다면 이 세상에 가장 어려운 문제가 있을 거다.
하늘님은 무심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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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500 | 15년 전 |
7360 |
신약본초1장3절 감로정 흡수해 영물되는 원리
감로정 흡수해 영물되는 원리
甘露精 흡수해 靈物 되는 원리
이 땅에 신약(神藥)이 있는 이유가 신초뿐이 아니라.버럭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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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2,049 | 15년 전 |
7357 |
-감로(甘露)-개념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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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832 | 16년 전 |
7356 |
인산 선생님 =석가모니와 마음생성 과정에 관하여=
▒ 석가모니에 관하여▒
1.
세존은 어머니의 오른쪽 갈비뼈에서 태어나셨는데 아명(兒名)은 싯달다(悉達多)요, 아버지는 정반왕(淨飯王), 어머니는 마야부인(麻耶婦人)이다.
정반왕이 아사타 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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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3,183 | 17년 전 |
7355 |
삼종체(三綜體)
※분자(分子)는 모든 생물이 이뤄지는 원리라, 분자는 체(體)를 이뤄.
분자체(分子體) 분자원(分子元) 동풍이 불고, 서풍이 불고 자연 속에서 사방에서 쫓아 와서,
색소 분자가 중앙에서 합한 연후에 세분(細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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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149 | 18년 전 |
7354 |
寅은 生門
※아침 인시(寅時)는 생기 전성시(生氣全盛時)라.
청색소의 원천(原泉)이 인시(寅時)라,
천개어자(天開於子)하니 자(子)에 수기시생(水氣始生)하고
지벽어축(地闢於丑)하니 축(丑)에 지령시화(地靈始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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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590 | 18년 전 |
7353 |
유형은 종귀수(終歸水)하니 공기(空氣)요, 무형은 종귀화(終歸火)하니 전류라.
※만물 사후의 신세계에도 종말이 있으니 허망이라.
전류는 대화구체인 태양의 힘과 지중화구의 힘에 의하여 강도가 쇠퇴하지 않으니
神으로 화하는 화기중에 수정(水精)의 힘은 팔백년이면 쇠진하여
종말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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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672 | 18년 전 |
7352 |
7불을 구체적으로 가르쳐 주십시오.
※하늘에는 북두칠성이 있고 ,7성 여래불은 북두칠성이 땅에 내려와 수로왕 일곱 아들로 왔는데 부처거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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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998 | 18년 전 |
7351 |
칠신론(七神論)===
신(神)을 설함
인산 칠신론(七神論)
칠신(七神)이란 性,靈,精,氣,神,魂,魄.을 말한다.
역대 지구상에 聖者들이 많이 출현했지만 이 七神을 소상하게 밝혀 놓고 간 사람은 없었다.
인산 김일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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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2,731 | 18년 전 |
7350 |
=-불(佛)은 수화(水火)의 광명(光明)이다.-=
●불(佛)은 수화(水火)의 광명(光明)이다. 비유하면 인간의 노력과 정성으로 이루어지는 비수와 같다.
옛날 천자와 국왕의 검은 신검(神劍)과 보검(寶劍)과 명검(名劍)이었다.
왕의 부쇠는 제일이고 그 다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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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636 | 18년 전 |
7349 |
수심견성(修心見性)에서 심은 천부지능(天賦之能)
※수심견성(修心見性)은 심자(心者)는 천부지능(天賦之能)이니 오장육부(五臟六腑)의 주(主)요, 오신의 왕(五神之王)이다.
심기가 쇠하면 오장의 기(氣)가 상극상충(相剋相冲)하여 제일 허약한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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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574 | 18년 전 |
7348 |
==오대주(五大洲) 각 주에 태양광명(太陽光明)이 있다.==
우주 광명은 태양광명(太陽光明)이며 우주는 불령(佛靈)의 광명 속에 존재한다.
오대주(五大洲) 각 주에 태양광명(太陽光明)이 있다.
그 사이의 뭇 별중엔 빙세계(氷世界)와 소화구체(小火球체)인 세계가 허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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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742 | 18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