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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 하나에도 비밀은 무궁무진,신약본초 8장13절
대나무 하나에도 비밀은 무궁무진
그러면 석삼극무진본에 들어가서 삼통자 뒤에 그 모든 구름 속의 비밀도 한이 없으니까 그걸 어떻게 다 설명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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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282 | 15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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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약본초 8장9절 산수지일록(山水芝日鹿)과 (雲鶴竹龜松)에 깃든 소리
산수지일록(山水芝日鹿)과 운학죽구송(雲鶴竹龜松)에 깃든 소리
거기에 내가 아까 산수지일록(山水芝日鹿)에 대한 얘기를 하다가 뫼 ‘산’ 자의 해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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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307 | 15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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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두산 기장은 모든 악보의 근원,신약본초 8장8절
백두산 기장은 모든 악보의 근원
그런 우자(愚者)들이 사는 세상에 와 살다 보니 자연히 옛적의 그 삼성(三聖)의 괴로움을 알 수 있어요.
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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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554 | 15년 전 |
7084 |
金丹과 약쑥 이용하면 神人된다.신약본초 4장11절
金丹과 약쑥 이용하면 神人된다.
옛날에 관세음보살은 동해용왕이 관세음보살님한테 와서 배운 일 있어요.
남순동자(南巡童子)는 좌보처(左輔處)요,
동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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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728 | 15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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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전호흡의 폐해와 灸法의 신비,신약본초 4장6절
단전호흡의 폐해와 灸法의 신비
지금 내가 이 약분자에 대해서 분명한 이야기는 그 단전호흡법인데, 단전호흡법이 약분자가 흡수돼요, 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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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750 | 15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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靈泉 개발법으로 神人世界 창조,신약본초 4장1절
靈泉 개발법으로 神人世界 창조
여러분 앞에 이 사람이 머리를 들고 앉아서 미안한 말을 드리는 건 뭐이냐? 저도 이제는 잊음이 많아 가지고 하던 말도 잊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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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87 | 15년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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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장3절신약본초 神人 계승하는 甘露의 靈域-한반도
神人 계승하는 甘露의 靈域-한반도
근데 우리나라에는 적어도 저 되땅[중국 땅]에 그런 옛날의 헌책이 남아 있어요. 그래서 개골산이라는 걸, 그걸 황제(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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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2,261 | 15년 전 |
7080 |
3장2절신약본초 모든 生物色素의 원천 25가지
모든 生物色素의 원천 25가지
대성(大聖)에는 반드시 있는 말씀인데 그건 뭐이냐? 가상(假想) 흙이다. 금목수화토(金木水火土)의 오행(五行)인데, 흙이다 하면 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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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296 | 15년 전 |
7079 |
공기 중에 독립할 수 있는 영력이면 윤회하지 않는다
(질문자) ‘만법귀일’ 그래 가지고 모든 게 윤회를 하지 않습니까? 깨달은 사람은 윤회에서 벗어난다고 하는데, 인산 선생님도 가시면 다시 안 올 거 같은 말씀을 하시는데 다시 안 오실 것입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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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931 | 16년 전 |
7078 |
영력은 조상 이래로 계통이 서 있다.
너, 불가에서 뭐 윤회를 설했지만, 인연도 설하고. 근데 그 인연은 잘못된 소리고 부처님하고 인연이란 건 잘못된 거고. 사람이 생활이 궁핍하게 되면 혹여 그런 생각도 할 수 있는 거 아니야? 중 돼 가는 거. 그 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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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617 | 16년 전 |
7077 |
삼단호흡법(三壇呼吸法)은 만물(萬物) 중에 초목이 시초(始初)라.
※공간신(空間神)의 세계(世界)를 창조하고 생물세계를 창조하는
삼단호흡법(三壇呼吸法)은 만물(萬物) 중에 초목이 시초(始初)라.
목(木)은 세근(細根)에서 흡수하는 수기(水氣)로 화하는
정(精)과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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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698 | 17년 전 |
7076 |
===※참선이란,===※영력이란 건,===
※참선이란,
참선법은 여러가지, 내가 아까 마음 비운다고 했잖아?
영물이 돼 가는 것이 참선법인데 영력을 키우는 거. 영물이라는 거, 말하면 알아듣기 힘들어.
자세 가지고는 안돼.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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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26 | 18년 전 |
7075 |
우주의 중생심(衆生心)은 불이다.
인간의 만신(萬神)의 총수인 심장은 인간의 몸의 만신을 능히 신명(神明)하게 하고 능히 기청(氣淸)하게 하고 능히 영명(靈明)하게 한다.
자비심은 불심(佛心)이다.
대도막측(大道莫測)하고 마음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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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14 | 18년 전 |
7074 |
음양은 자연의 능력이다.
우주의 음정지기(陰精之氣)와 양신지기(陽神之氣)로 우주대도(宇宙大道)를 이루니 음양은 자연의 능력이다.
공자께서 일음일양을 가리켜 도라 한다고(一陰一陽之謂道)고 하셨다.
우주의 도력(道力)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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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178 | 19년 전 |
7073 |
지상 인간의 마음의 광명은 지혜의 힘이니.
우주 별무리(星群)의 광명은 태양의 힘과 자체 고열 화구(高熱火球)의 힘이다.
지상 인간의 마음의 광명은 지혜의 힘이니 지혜는 정기(精氣)요 신기(神氣)와 영력(靈力)을 광명한 음양분자로 합성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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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398 | 19년 전 |
7072 |
광명을 이루는 색소는 적색소(赤色素)이다.
마음을 닦으면 정신이 맑아지는데 정신의 맑아짐을 순조롭게 성취하기 위해선 단전호흡을 통해 광명(光命) 을 이루는 노력을 해야한다.
정신은 물〔水精〕이고 마음은 불〔火神〕이므로 1백도(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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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621 | 19년 전 |
7071 |
불의 법맥을 찾고 법통을 계승하라.
후한 명제부터 숙달(熟達)한 선지식(善知識)은 계속 나오나 삼생을 달관한 대선사는 폐인으로 말없이 입적하여 구전심수하는 법맥과 법통이 사라졌다.
불문(佛門)에서 수심수도(修心修道)로 생을 마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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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201 | 20년 전 |
7070 |
우주의 영균(靈菌)과 신색(神色)
석가 세존은 우주의 정기(精氣)를 함축하여 종기(鐘氣)한 대광명과 대지혜와 대각을 이루니 강철 근골에 대근기(大根氣)를 이루고
우주에 영력을 함축한 大氣요 감로정이 화기를 만나니 일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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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380 | 20년 전 |
7069 |
영물은 삼종(三種)이 있으니 악기와 길기와 서기다.
초목은 엽중세모(葉中細毛)의 모공(毛孔)으로 체내에 흡수하는
산소(酸素)와 질소중의 전분(澱粉)과 전분중의 금성분자(金性分子)와 세근(細根)에서 흡수하는 지중영양 수분중에 핵소(核素)인 금성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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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708 | 20년 전 |
7068 |
영공운중(靈空雲中)에는 비도 없고 바람도 없으나 대지중(大地中)에는 큰비와 큰바람이 있다.
영공운중(靈空雲中)에는 비도 없고 바람도 없으나 대지중(大地中)에는 큰비와 큰바람이 있다.
그것은 지중(地中)의 고열(高熱)이 자오묘유의 사국(子午卯酉四局)인 동서남북(東西南北)으로 증발(蒸發)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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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1,429 | 20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