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저 개인적(個人的)인 생각이니 참고(參考)로 하시길 바랍니다.
.뜸뜨는 방법(方法)은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영구법(靈灸法)
양화(陽火=電流):인체(人體)에 불(火)이 보이는 외부(外部) 뜸
약쑥으로 인체 외부(外部)의 혈자리에 뜸을 뜨서 인체(人體)의 신경선(神經線)을 따라 전신(全身)으로 약쑥의 불기운을 보내 인체를 약쑥불로 달구는 것이요.
둘째 죽염(竹鹽)
음화(陰火=磁力) :인체에 불(火)이 보이지 않은 내부(內部) 뜸
죽염을 섭취하면 몸에서 소화(消化) 및 흡수하므로 인해 인체 전신에 죽염의 기운이 전달되어 즉 죽염의 고열(高熱) 기운(氣運)이 전달되어 몸을 달구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명공(名工)이 명산(名山)에 대장간을 차려놓고 야간(夜間) 자정수(子正水)로 무쇠를 1,000일 동안 아침 저녁으로 계속 담금질하면 잡철(雜鐵)은 떨어지고 순수한 쇠(神鐵)만 남게 되고 그것으로 칼을 만들면 감로수(甘露水)기운과 천지(天地) 정기(精氣)를 머금어서 최종(最終) 신검(神劍)이 탄생(誕生)하듯이
인체도 담금질하면 어혈(瘀血)은 생혈(生血)로 바뀌고 사혈(死血)은 뜸자리로 나오고 해서 계속(繼續)하면 최종 맑고 맑은 피가 만들어져 건강(健康)에 좋을 것으로 봅니다.
영구법이나 죽염은 자력승전법(磁力乘電法)으로써
몸의 온도 체온(體溫)이 떨어지는 것을 막고 피를 청혈(淸血로) 만들고 깨끗한 피를 만드는 조혈(造血)작용에 있다고 봅니다. 건강을 유지(維持)하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 다음 구운 밭마늘은 인체를 구성하는 삼정수(三精水)을 다가지고 있으니
즉 피(血精水)와 살(育精水)과 뼈(骨精水)를 만드는 3가지 성분이 다 들어가 있으니 죽염과 상합(相合)하여 인체의 건강유지에 필요한 식품이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3개 )
주박사님 이하 가족 모든 분들이 수고가 많으신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