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자: 밭마늘에 죽염을 찍어 먹을 경우
마늘 성분이 앞서야 합니까. 죽염이 앞서야 합니까?
인산선생님 답변:
어느 것이 앞서도 좋아. 죽염 성분이 앞서면 치료가 빠르지.
마늘 성분이 앞서면 치료가 더디지.
암을 고치는데는 마늘이 주장이면서루 보조가 좋아야 해. 죽염이상으로 다른 건 없어.
그 전에 한 60~70년 전에는 위암이 별로 없어. 한 고을 1년에 1~2명 정도 그 때는 고시양이라는 것을 폭 끊여 졸여
가지고 계란 노른자 가지고 기름 내거든. 그 옛날 쇠주걱 가지고 막 탈때 누르면 지름 나오는데 기름을 많이
내 가지고 그 기름에 소금을 9번 구우면 너무 힘들고 3번만 구우면 약이 돼.
소금 빻아서 고시양 삶은 물에 타 먹으면 위암이 다 나아. 그 땐 화공약독이 없으니까.
오래 먹으면 다 살아. 지금이야. 약이 되겠니? 그것 보다 좋은게 죽염이야. 간수를 싹 뽑아 내니까.
계란 노른자하고 지름에 구워내도 소금속에 있는 간수는 싹 뽑아지니까 수정체만 남거든. 암 약이야.
그러고 고시양이 위암약이거든. 그래서 그 전에는 그걸로 고쳤는데.
이제는 그거 가지고는 시기가 지나갔어. 지금은 마늘을 내새우는 거지.
그거 고시양보다 훨씬 강해.
그런데 젊어서 그걸 세상에 안내어 놓은것은 세상이 미개족이야. 원래 한심한 족속이 사는데니까.
신비의 세계는 지금은 통하지 않아. 지금 모든 과학이 화공약으로 죽어 가는것 살리지 못하고 원자병도 고치지
못하는데,그 애들 한테서 죽을병 나면 고치지도 못하고 재산만 없애고 생명 구하니?
내가 지금 올라가서 건강강연이 그게 마지막이야.
마늘하고 고시양에 대해서 자세히 일러주고 마지막 처방인데, 앞으로 그 이상 처방없다. 나를 따르면 살고
안따르면 죽는거지. 지구 사람 다 죽어도 내겐 피해없어. 그렇지만 아는 건 나 밖에 없으니까.
억만년 가도 난 다시 안오니까. 내가 아는 걸 지구에 전하고 가고자 하는 거지.
질문자: 밭마늘이 위신경을 살려 주는 것입니까?
인산선생님 답변:
밭마늘은 위신경을 살려 주는 것도 살려 주는거지만 세가지가 있지.
세가지가 전신을 다 도와주지 왜 위만 도와주냐.
살은 바늘로 찌르면 물나오잖아?
그게 살속으로 다니는 물이야. 그게 육정수.
피가 잘못되어 수분이 섞여 있는 건 혈정수.
석회질이 채 뼈가 안되고 골수속에 물이 따라 다니는 것은 골정수 아니야. 그 세가지 물이 마늘속에 들어 있어.
그게 대갈통이 썩은 인간사회에서는 내가 평생에 밝혀주지 않는 건 화공약독이 극도에 달해.
공기중에 화공약독이 팽창된 것이 극도에 달해 모조리 죽는데 지금 얘기하면 들어줘.
질문: 젊어서는 설사를 많이 함. 젊어서는 못느꼈는데 요즘은 설사를 하면 기운이 엄청 줄어 기력이 없습니다.
인산선생님 답변:
40부터는 느끼지. O형은 공해 세상에 아주 나빠요. O형은 B나 A형 피를 못맞거든? 여기 지금 A형 B형 AB형
색소가 숨쉬는데 O형은 O형 색소만 숨쉬면 건강이 유지되는데 숨쉴때 B형이나 A형 색소가 합성되있는
공기중에서 그걸 가려서 숨쉴수는 없잖아.
그러면 그놈들이 들어가서 쌓이는데로 못쓸병이 와요.그게 O형이 빨리 죽는 경우야. 70% O형은 해방후에 10년안에 다 죽고 없고 지금은 없어요. 지금은 45% 55% 까지지 지금 그런 사람이 얼추 자꾸 죽어 가니까 많은 수가
죽어 가요. O형이 암이 10 이면 9명이 암이야.
그게 색소문제야. 그렇다고 화공약을 피할수 없잖아? 또 화공약 기운이 전혀 없는 공기중에도 살 수 없잖아. 자연히 당하는 거야. 그러면 그런 세상에 안 죽을 식품이 있다. 그기 마늘이야.
마늘은 O형이 마늘 먹고 죽은 O형은 없잖아. 아무나 좋아하는게 마늘이야.
그런데 마늘속의 매운맛은 없애는데 삶아서 매운 기운을 없애려 하면 물속에 있는 공해가 흡수되고, 불에다 구워 놓으면 가스는 매운맛이야. 가스는 불속에서는 맥 못추잖아? 그러구 없어지잖아. 그러니까 불속에 들어오는 화공약독도 싹 없어져.
화공약이 아무리 독해도 불에 들어가면 없어져.
그래서 물에 찌지 말라 이거지. 불에 잘 구워서 죽염에 짜게 찍어 먹어라. 이거지 죽염이라는거이 수정체야.
질문자: O형 42세
마늘 먹고 단전에 뜸 경첩부터는 뜰수 있으니
인산선생님 답변:
O형인데 많이 뜨면 화독에 걸리고 200장 300장은 얼마든지 뜰수 있어요.
너무 많이 뜨면 안되요. O형은 화장부라 대번 화독에 걸려 마늘속에 물이 있어요.
그게 저 지구의 북에 가면 삼정수라고 있어요. 그 샘이 나오는 동네가 있어요.거긴 천년에 한번씩 감로수가
나오는데 물이 달아요. 약수물은 달고 매운데 이 감로수물은 맵지가 않아요. 감로수 물은 맵지를 않고 달아요.
이상해. 마늘에 매운것만 제거하면 마늘속에 단맛이 있거든. 그게 마늘의 삼정수를 말하는 거야.
삼정수라는 것은 마늘이 음식을 먹으면 지름이 모아 들면 지름속의 수분을 가지고 피를 만든는 원료거든.그거 있어야 피 돼요.없으면 지름이 안돼요. 피가 되면 그피가 살속에 있는 육정수하고 지름이 피가 되는 것은 혈정수, 또 피가 살이 되는 것은 육정수, 살속에 있는 지름이 이제 수분으로 되어 있어요.
그 놈이 피속에 있는 수분을 모아 놓으면 살이거든. 그게 모아지는게 살이야.
또 뼈속에 골정수라고 있는데 그놈하고 피에 혈정수하고 합해지면 그게 또 석회질이 합성되는 원료거든.
그런 신비가 마늘속에 있어. 자네같은 돌대가리가 1000년을 배운다고 아나. 시키는대로 가서 구워서 부지런히 먹으면 무슨 못살병이고 낫아. 앞으로 암으로 죽지는 않아. 그러고 오래 살고 장수의 비결이야.
질문: 감기 들고 피 올라 오고 늘어진 기관지 잘라 내자고 합니다. 기관지 확장증.
인산선생님 답변: 마늘 죽염이 피올라 오는 사람이 죽은 일이 없는 약이야.
감기 물러 간 뒤에 부지런히 마늘 죽염 부지런히 먹어.
다른약 끊고 먹어. 죽염은 피 넘어오는 데는 최고야. 각혈에는 최고야.
죽염이라는게 출혈열로 병원에서 저녁 못 넘긴다는 사람이 좀 심하게 먹어 버리니까 저녁으로 나아 버린 일이
여기도 있고 다른데도 많아.건 죽는 사람이 숨 떨어지기 전에는 다 나아.
절대 안 낫는다는 것은 지가 염라대왕이냐. 그 사람들은 손바닥에 장 지진다고 해도 나은 후에는 아무소리 못하는 사람들이니까.
다른 질문자에 대한 인산선생님 답변:
설사가 나면 마늘보다 죽염을 앞세워
죽염 인배기니까 (인이 베이면) 많이 먹어도 돼
댓글 (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