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드라도 사용하는 소금이 불순물로가득한 첨가제을 사용하여
만들었다면 몸에는 해롭지 않을까 애기을 전하던중
그러면 마음대로 식품에 사용할 수있는 소금을 구해달라고해서
이곳을 연결해 주고 10통을 사서 두분이 사용중인데
그분들이 지금 신이 나있다.
너무나 좋다고한다.
저 자신이 이 죽염을 알고나서 시중의 소금이 얼마나 해로운지을 알았고
생활속에서도 가까이하고 있다.
이곳의 구운소금은 값도 저렴하고 우리 생활속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 것같다.
권하고싶다
관악에서
댓글
( 3개 )
정복돌
감사합니다.양질의 제품 생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05-06-01 10:16:41
도해
감사합니다.이진님^^
2005-06-01 10:58:58
전미라
소금은 수정체인데 소금1백%에 간수가 20% 있다. 20%간수 속에 불순물이 얼마나? 독극물도 들어 있고 또 중금속도 들어 있는데 그런 불순물이 상당량을 가지고 있는데, 그게 20% 간수 속에 전부 잠복되고 있다. 그러면 소금을 아무리 찬을 해 먹어도 20%간수를 제거하는 방법은 없어요. 그대로 사람이 먹어야 돼. 그러면 소금이 1백%에 그거이 20%니까 얼른 죽지 않아도 오래 먹는 때에는 몸에 해되는 사람이 많아요 그 나쁜 속에 이로운 점이 얼마나? 이로운 점은 1백%고 나쁜 점은 20%면, 20%에 대한 방법을 알아야 되는데 이걸 모르더라 이거지 그래서 짜게 먹으면 못쓴다는 게 덮어 놓고지 .... ~~ 이 소금을 많이 먹을 때는 띵띵 붓고 신장이 나빠지는데. 이건 소금속에 간수, 그 간수속에 독극물 때문인데. 이걸 완전 처리해야 되는데, 그럼 그 독극물, 불순물이나 중금속 화공약독이 다 물러가는데 그런 걸 싹 제거해 놓면 순수한 수정체가 나온다... ~~ 독극물은 불이라. 그러면 독극물을 물리치는 놈은 더 큰 불이다. 그래서 천일염을 고열처리하거든. 1000도 넘어가면 어느정도 독극물이 물러간다. 1300도 쯤 되면 쓸만하다. 1500도면 더 좋겠지. 독극물이 물러가면 완전 수정체가 나온다. 이러니 죽염은 모든 건강, 육신 만이 아니고 정신이 미쳐가는 것까지 다스린다? 이 해골하고 장부에 위장이 직통하는데 죽염이 위 속에 들어가 담을 녹여내면 정신은 맑아지게 돼 있거든. 죽염은 완정 수정체야... "인산 할아버님 말씀 중"
안녕하세요 이진님!
할아버님 의학을 알아 갈수록 기본이 되는 것이 죽염인 것 같습니다
일상에서 우리가 먹는 모든 음식 기본 맛이 간이 듯이...
건강한 삶 지켜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 3개 )
안녕하세요 이진님!
할아버님 의학을 알아 갈수록 기본이 되는 것이 죽염인 것 같습니다
일상에서 우리가 먹는 모든 음식 기본 맛이 간이 듯이...
건강한 삶 지켜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