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회 인산學 문화체험 - 2010년 "가을" 영구법 체험행사 안내>>
가을 영구법 모임
일시: 양력 10월 1일~3일 까지.
장소:오후 3시 충북 괴산군 청천면 청천리 38-2
※최상의 방법은 최상의 힘드는 일이야.※
내 일생에, 내가 와가주고 도와주지 못하는 게 그거라.
말도 소용이 없고 행동도 쓸데 없어.
내가 우주와 신약 원고 쓸 땐 10년 안에 따르는 사람 많이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야.
내게 오는 사람 고약한 게 더 많아 고것도 2백이 안되고. 배워서는 딴 짓 해. 일러준대로 하는 인간 하나도 없어.
당장 자식이 안해.
뜸 계속해서 뜨면 피가 맑아져요. "최고의 좋은 건 최고의 어려운 겁니다". 청혈(淸血)되면 후손도 좋아지는데. 그만한 피해 나올 수도 있지.
== 인산 선생님 말씀 ==
장소 : 도해주식회사
주소 : 충북 괴산군 청천면 청천리 38-2
전화 : 043)832-7511
「 내용 : 인산學 문화체험 – 쑥뜸.영구법 체험 행사」
참가비 : 당일접수 (1박 숙식포함)
어른: 1인 5만원, 학생: 1인 3만원, 어린이(무료)
지참물: 세면도구, 두툼한 외투,수건5장
참가회원 특전: 도해죽염 전 제품 20% 할인(사리장, 약쑥 제외)
- 행사 당일 도해공장에 방문하셔서 직접구매하시는 분에 한함.
참가하실 분은 아래와 같이 리플을 달아주세요 (숙소예약과 관련)
ex) 지역: 경기도 함께 참석하는 인원: 본인 외 3명
○ 쑥뜸.영구법(토스) 행사에 많은 참여 바라며 인산학을 배우고 체험할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 내 약 은 내 손으로----
영주산 백록담에 신선 광성자는 황제에게 십악대죄(十惡大罪)를 설명하니
황제는 창생의 무병건강법을 물으니 매년 여름과 가을 사이에 중완 천장을 뜨라하고
불로장생법을 물으니 매년 관원에 천장을 뜨라하니 육십 이상은 천 오백 장하고 칠십이상은 이천장하면 단전에
도태(道胎)가 이루어지니 불가의 영주(靈珠)인 사리(舍利)이다.
사십 전은 병에 따라 구(灸)하고 건강을 위하여 뜸함은 매 하추지교(夏秋之交) 처서(處暑)부터 오백 장을 뜸하고
오십이상은 천 오백장이오 육십 이상은 앞의 설명과 같이 하라.
구(灸)하는 뜸장은 시초에는 삼십 초부터 일분짜리를 백장이사 뜨고 일분부터 삼분까지 백장 이상 뜨고
오분 육분 타는 뜸장부터 정식 효과 나는 뜸법이다.
오륙 분이나 칠팔 분 타는 뜸장을 뜨는 사이에 묘한 신비는 전생에 영(靈)이 모태 중 입태시에 명부세계(冥府世界)
의 유음지정(幽陰之精)으로서 원하는 사바세계에 양명지기(陽明之氣)로 화하는 순간
우주의 생기(生氣)는 춘정지신화(春精之神化)요 우주의 감화는 황령지능(黃靈之能)이니 정령(精靈)의 쾌감은 구불가형언(口不可形言)이라 뜸뜰 때 그런 쾌감이 오면 주야로 자지 말고 육 칠분 타는 뜸장을 계속하여 뜨다 처음같이 뜨거우면 바로 그만 두라.
쾌감이 지나가고 참기 어려운 뜸을 계속 하면 심장에 화독이 범하니 족삼리(足三里)를 뜨기 전에는 쾌차하지 않는다.
쾌감은 전생에 수도자는 십일 이상 가니 하단도태(下壇道胎)가 이루어진다.
일반 사람은 십년 후에야 하단 도태가 이루어지니라.
그리고 중단 심장도통(中壇 心臟道通)은 정하기 어려우니 대각(大覺)은 상단(上壇)이니 천곡궁(天谷宮)이라 소뇌(小腦)를 말함이다.
뜸법을 사십부터 시작하여 칠십 이상 가면 양기는 극강하고 구십 이상 가면 일음십녀(一淫十女)하니 편
작심서(扁鵲心書)에 양정약장천년수(陽精若壯千年壽)하고 음기여강필폐상(陰氣如强必斃傷)이라.
음기미소종시사(陰氣未消終是死)요 양정약재필장생(陽精若在必長生)이라 하니 송 태의(宋太醫)는 뜸법
(灸法)에 정통한 분이다.
나는 일생동안 허다한 사람에게 일러 주었고 결심하고 건강장수한 사람은 여러 사람이다.
뜸법은 신경에 온도를 가하니 경락(經絡)이 완전 정상(完全正常)하고 신경은 온도와 강자극(强刺戟)으로 극강하고
그리하여 비위 신경의 온도가 강하면 십이장부에 정액(精液)이 정상으로 유통하여 구미가 좋아지고 식욕이 왕성
하여 건강법에 해당되고 도태가 단전에 이루어지니 기력이 왕성하여 불기불쇠(不飢不衰)하니 불로장생
법이다.
조식법과 신술법은 제일이 뜸법이다.
그 다음은 금단(金丹)이니 약법에는 금단이나 뜸법에는 비할 수 없다.
그리고 신침법(神針法)은 정신 통일로 정력(精力)속에 공기와 전류의 정력(精力)과 신기(神氣)가 통하니 신비한
효능은 형언키 어렵다.
화침(火針)의 신비는 세상에 만능이나 과학자는 우주 신비에 미개하여 이용치 못하니 가탄할 뿐이다.
지압법(指壓法)과 안마법도 정신통일한 사람만 효능이 신비하니 법 자체가 아무리 신비해도 시술하는 사람이 평범하면 효과도 평범에 그친다.
여성의 단전호흡은 자궁(子宮)과 단전은 동등(同等)하니 도태(道胎)는 불가능하고 신태(神胎)는 가능하니 고대 신
성자(神聖者)는 우측 겨드랑이에서 나왔다(從右脇而生)하여 남좌여우요, 대성(大聖)은 혈색이 지극히 맑으니 청혈(淸血)이며 백혈(白血)이다.
고로 천상여래(天上如來)중에 무여불(無如佛)이오 지구여래(地球如來) 중에 무여불이오 지하여래(地下如來) 중
에도 무여불이니 유아독존이다.
세존은 천상천하에 유아독존(唯我獨尊)이라 하니 대각자(大覺者)는 대명자(大明者)라.
신(神)은 명지원근(明之遠近)이니 산신(山神)은 노자대현(老子大賢)이다. 기명가원(其明可遠)이오, 일반신은 명지불급자(明之不及者)하며 명지불원(明之不遠)하나 불(佛)은 대명자(大明者)라 우주지명이다.
대명(大明)중에 우주는 세존이 조물주요
즉 불(佛)이라 북극추성 남극추성 치성광여래불이오
오행성 삼태성 28수(宿)에 제좌(帝座)에 제성(帝星)은 치성광여래불이라 은하천(銀河天)도 치성광여래
불이다.
==영구법.족삼리 ==
댓글 ( 11개 )
영구법 체험시 보조자가 꼭 필요한지요?
혼자서는 불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지역 : 경북 울진 인원 : 1명(본인)
하긴 한번 한의원에서 한 적 있는데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지요.
도해박사님께서 직접 올려주시고 퇴근도 늦게하시면서....
그것이 인연이 되어 영구법에 매료되어 해왔고 올가을에도 직접
털어 묵혀놓은 쑥으로 한 산을 넘어볼까 합니다.
가을 도전하시는 가족 모두의 힘찬 출발을 기원합니다.